우찬이의 책향기 숲향기 도서관 작성자사랑초반 정주은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찬이의 책향기 숲향기도서관오늘 읽은책은 “갈매기택배”에요~~책먹는 도깨비 얌얌이를 보더니 색칠하고 싶다며프린트 해달라고 했어요1일차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읽은 얌얌이까지~~😆 우찬이가 바로 색칠까지 하고 싶다고 했다니 책에 푹~~ 빠진 우리 우찬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독서 후 활동까지 성공한 모습도 정말 기특하네요👍 우찬아~ 사랑초반에서도 함께 즐겁게 독서 놀이하자~~ 우찬이 1일차 성공!! 앞으로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