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준이의 감자 요리 작성자사랑초반이라준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준이가 가져온 감자로 볶음을 했어요. 아이용 안전칼로 감자를 길게 잘 자르는 라준이의 집중하는 모습이 대견했어요. 볶은 감자는 맛있다고 아주아주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