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준이의 감자 요리

작성자사랑초반이라준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라준이가 가져온 감자로 볶음을 했어요. 

아이용 안전칼로 감자를 길게 잘 자르는 라준이의 집중하는 모습이 대견했어요. 

볶은 감자는 맛있다고 아주아주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