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사랑초반/안리안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안이는 항상 본인이 수확한건 같이요리하는 아이랍니다~감자튀김이 먹고싶다하여 같이 감자튀김만들어 맛나게 먹었습니다~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리안이가 직접 수확한 감자로 요리까지 해보았군요!!🥰 감자튀김을 만들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스스로 수확한 재료로 만든 음식이라 더욱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가정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이어가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안이 최고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