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솔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사랑초반 이윤솔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부터 저녁은 윤솔이가 캐온 감자채전으로 먹고 있어요.윤솔이가 감자를 큰 것으로 골라 캐왔다고 자랑해요.동생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윤솔이가 직접 캔 감자로 만든 감자채전을 맛있게 먹었다니 정말 뿌듯하네요🥰 큰 감자를 골랐다고 자랑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윤솔이가 동생과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을 것 같아요😆 윤솔이의 소중한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