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솔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사랑초반 이윤솔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

어제부터 저녁은 윤솔이가 캐온 감자채전으로 먹고 있어요.
윤솔이가 감자를 큰 것으로 골라 캐왔다고 자랑해요.
동생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윤솔이가 직접 캔 감자로 만든 감자채전을 맛있게 먹었다니 정말 뿌듯하네요🥰 큰 감자를 골랐다고 자랑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 윤솔이가 동생과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을 것 같아요😆 윤솔이의 소중한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