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찬이의 책향기 숲향기 도서관

작성자사랑초반 정주은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1

오늘은 누나가 먹고싶어한 감자튀김을 먹었어요~~
밥먹고 ‘집으로 가는길’ 책을 읽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찬이의 환한 미소를 보니 감자튀김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알 것 같아요🥰 누나와 함께 맛있게 먹고, 식사 후에는 책까지 읽으며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냈네요😆📚 우찬이 2일차 독서 활동도 성공~~👍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