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찬이의 책향기 숲향기 도서관 작성자사랑초반 정주은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누나가 먹고싶어한 감자튀김을 먹었어요~~밥먹고 ‘집으로 가는길’ 책을 읽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찬이의 환한 미소를 보니 감자튀김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알 것 같아요🥰 누나와 함께 맛있게 먹고, 식사 후에는 책까지 읽으며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냈네요😆📚 우찬이 2일차 독서 활동도 성공~~👍 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