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별꽃반 이야기 ♡

책향기 나는 서우네 💕

작성자별꽃반 이서우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금요일에 받은 책꽂이에 오늘 받은 스티커를 붙여 꾸며보고, 읽고 싶은 책들을 직접 골라 책꽂이에 꽂아보았답니다! 😊

일주일에 다섯 권의 책을 읽는 활동인데, 서우는 욕심이 났는지 일곱 권이나 골라 책꽂이를 가득 채웠어요. 📚✨

오늘은 『나도 병원에 갈 수 있어』를 첫 번째 책으로 선택해 함께 읽어보았습니다. 💕

스스로 책을 고르고 정리하는 모습이 제법 의젓해보였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책을 읽으며 즐거운 독서 습관을 만들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