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꾸는 반의 일상

[음악놀이✨] - 날씨는 요술쟁이

작성자꿈꾸는 반 유선민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은 꿈꾸는 반 어린이들이 기상캐스터가 되어보았답니다!

쉐이커를 마이크 삼아 오늘의 날씨를 방송해보기도 하고,

티톤블록으로 날씨 요정 노래를 부르며 리듬에 맞추어 몸을 흔들어보는 어린이들입니다 :)

서로 악기를 바꾸어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사진을 보며 함께 이야기 나누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