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복해반

"서빈아~생일축하해"💅🎂

작성자축복해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1

​오늘 서빈이이의 네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설레는 파티가 열렸습니다. 😊
우리 아이들 모두 옹기종기 모여 앉아 큰 목소리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서빈이의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해 주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하빈 | 작성시간 26.06.16 서빈이 새일 축하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