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복해반

나는 바리스타(오감)☕️

작성자축복해반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 오감 퍼포먼스 시간에는 향긋하고 고소한 커피콩을 오감으로 느껴보는 '나는 바리스타'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이 멋진 앞치마와 모자를 쓰고 바리스타로 변신한 모습이 어찌나 제법 잘 어울리던지요! 볶은 커피콩을 손으로 조물조물 만져보고, 코를 킁킁거리며 감미로운 커피 향기를 맡아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