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해반

현장체험 - 체리 따기🍒

작성자행복해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2

예산군 고덕면에 위치한 '가람체리농원'으로 현장체험을 다녀왔습니다~🍒
탐스럽게 열린 빨간 체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체리나무를 가까이에서
관찰해 보았어요. 체리를 하나하나 따 보며 수확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새콤달콤한 체리 향도 맡아보며 오감을 활용해 자연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체리농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가정에서도 아이와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시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건맘 | 작성시간 26.06.10 이준이 표정을 보니 너무 재미있어보이네요! 체리도 너무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행복해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이준이가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에 저도 즐거웠던 체리따기 체험이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