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해반

오감 - 나는 바리스타☕️

작성자행복해반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30 목록 댓글 0

이번 오감활동 주제는 ‘나는 바리스타’로☕
멋진 바리스타 옷을 입고 카페 주인으로 변신~
커피 원두를 손으로 만져보며
모양과 촉감을 탐색하고, 향기 맡아보며
컵에 담아보고 핸드 그라인더로 직접 갈아보았어요~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해 본
행복해반 친구들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