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해반

오감 - 멋진 거북선

작성자행복해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0

이번 오감시간 주제는 ‘멋진 거북선’으로
이순신 장군님과 거북선에 대해 이야기나누고 장군님이 되어 주먹 불끈 쥐고 "나를 따르라~!"하며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멋진 거북선을 만들고 적군에게 대포도 발사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