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도서관 나들이📚🤹‍♂️감각놀이

작성자사랑해반교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채영(최유준) 작성시간26.06.13 유준이랑 도서관에 같이 가는일은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용기를 내서 한번 같이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 다미맘 작성시간26.06.13 의젓하게 앉아 끼적이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대견해요🥰 사진을 보니 저도 다미와 도서관 나들이를 가보고 싶어지네요!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우성이랑 작성시간26.06.18 도서관 의자에 앉아서 놀이하는 아기들
    벌써 많이 큰 것 같아요~ 🥹 의젓하고 대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