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ː⑤세 예쁜반

❤️공공기관 마크를 알아보아요❤️

작성자2026 예쁜반|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0

"여기는 어떤 일을 하는 곳일까?" 🤔
공공기관에 대해 함께 알아보며
우리를 도와주는 다양한 곳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공공기관마다 있는 마크를 살펴보며
"이건 병원이야!"
"우체국도 봤어요!"
"경찰 아저씨가 있는 곳!" 하고
자신이 알고 있는 경험도 신나게 들려주었답니다😊

알아본 내용을 바탕으로 공공기관 마크
작은책도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
하나씩 마크를 색칠하고 이름도 적어보며
"이건 소방서!"
“여기는 편지 보내는 곳!" 하고 이야기했어요

놀이처럼 즐겁게 공공기관을 알아보며
우리를 도와주는 곳에 관심을 가져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