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ː⑥세 사랑반

사랑반친구들의 일흔세번째 이야기(미술활동-내가 꾸민 장바구니)

작성자교육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부모님과 장을 볼때 사용하는 여러종류의 

장바구니들을 사진으로 살펴보고,

나만의 장바구니를 그림으로 그린 뒤 

장바구니에 담고 싶은 음식, 물건들을 잘라 붙이고 

직접 그려보는 활동이였답니다. 

 

"와 롤케익 맛있어보인다.!"

"나는 꽃게 좋아하니까 수산코너에 있는 꽃게~"

"나는 장난감코너에 장난감"

"선생님은 뭐 좋아해요? 내 바구니에 담아줄게요"

"나는 장바구니 여러개 그려서 많이 담아야지~"

 

더 나아가 왜 장바구니를 들고다녀야하는지

환경을 지킬수 있는 방법의 하나임을 알고 

식목일을 맞아 함께 했던 초록챌린지 활동까지

회상해볼 수 있는 시간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