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ː⑦세 슬기반

♡슬기반의 함께해요 프로젝트(육각인형 만들기)♡

작성자2026 슬기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0

지난 주, 슬기반과 아름반 친구들은

함께 협력놀이를 하며
친구와 힘을 모아 놀이하는 즐거움과 

협력의 소중함을 경험했어요.

협력놀이를 통해 슬기들은
친구가 있어 서로 도울 수 있고,
함께할 때 놀이가 더 재미있어진다는 것을 느껴보았어요.

 

친구를 떠올리며 인형의 얼굴과 옷을 꾸며주고,
친구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친구 육각 인형 만들기’를 진행해보았어요~

활동 중 양면테이프 사용이 어려운 친구가 있으면
옆 친구가 먼저 도와주는 모습도 볼 수 있었으며,


놀이뿐만 아니라 만들기 과정에서도 

서로를 배려하고 협력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나타났던 시간이었습니다!

당일 결석한 유아는

추후 선생님과 함께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