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식 게시판

학교 체육시간에 스쿼트 시켰다가 악성민원에 선생님 결국 유산

작성자못말리는사내군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작년 6월 중학교 체육교사가 운동후 단체 마무리 운동으로 스쿼트 했다고 아버지에 할머니에.. 스쿼트가 투명의자라며 그게 아동학대라고 신고

무혐의 처분나자 무고 모욕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

선생님은 아이를 유산 1년이 지난 아직까지 소송은 진행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