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내린뒤라서 맑은 하늘엔 아름다운 구름이
우릴 반깁니다.
꿈꾸는 여행길에서 함께한 길벗님들!
늦은귀가였지만, 피곤하지도 않았죠?
아름다운 풍경과 환한미소,
그리고카메라에 단긴 소중한 추억들..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그런데.. 제사진은 기대하지마시길..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만나서 반가웠어요.
좀 멋지게 담아 드리고 싶었는데..
맘에 안들더라도 이해해 주세요.ㅎㅎ
다음여행지에서 우리 또 만나요. -
작성자네이밍 작성시간 26.06.06 아그네스언니~ 잔디언니와찍은사진 너무좋아요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좋아해 주셔서 지가 더 기분좋네요.
만나면 반갑고 즐거운 우리들이지요.
꿈길여행 자주 이용하십시다.ㅎㅎ -
작성자필드로 작성시간 26.06.06 음``아름다운 색감과 구도
역시 아그네스주님의 잔잔한 모습과도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함께한 내짝이 너무 즐거운여행이었다고 좋아라 해요.
다음여행도 제짝이 되준다니 고맙지요.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