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라 하늘은 더욱 맑고 청명해서 아름다운 구름이
여행길 내내 나를 기쁘게 하네요.
바다를 바라보며 걷는 마실길은 마음까지 시원하게합니다.
그저 보이는대로 하루의 아름다운모습을 여기 담아봤습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시간 꿈길여행에서 함께해요.
기록사진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드로 작성시간 26.06.07 와우ᆢ2편도 올려주셨네요
넘 예쁘게 담아주신
아그네스주님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긴여행의 여독도 풀지않은채 함께해주신 필드로님!
암튼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이번 여행지는 다시 와보고 싶어요.
걷는게 점점 무리가 되서 욕심을 버려야 하는데...
그래도 꿈길여행따라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네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필드로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