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맘에 드시는게 있으시려나...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폴라 작성시간 26.06.07 루도님 전문 작가님이셨네요.
제 사진도 많이 있어서 살짝 놀랐어요.
언제 이렇게 많이 찍으셨어요?
저는 루도님 많이찍어 드리지 못한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다음에 만나면 제가 루도님 모습 많이 담아 드리겠습니다.
함께 했던 여행길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미안하긴요... 전 사진 찍을때 잘 안찍히는 편이라..
좋은날 또 뵈요^^ -
작성자필드로 작성시간 26.06.07 파란곶간과 비츠카페
두 곳 모두 너무 예뻐 시간 가는게 아쉬울 정도였지요..
실내 사진 참 잘 담으셨네요~~굿 -
답댓글 작성자루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죠~~~
전 실내 사진이 편하다는... 그래서 야외는 따라 다니며 많이 배워야 해요...
잘 갈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