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사진방

26.06.08~09(승봉도 여행 2편) 저녁 노을과 일출 / 남대문 바위길 걸으며

작성자필드로|작성시간26.06.09|조회수17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라 | 작성시간 26.06.09 승봉도는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해서 좋은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ᆢ해안길도 멋지고 어획량도 상당하고
    특히 6월은 극성수기가 분명합니다
  • 작성자이효리 | 작성시간 26.06.11 정말. 대~박 이었어요ㅡ

    쏙쏙 나타나는
    바지락 캐기도 넘 재미났고
    배위에서. 그물에걸린. 간재미ㅡ서대ㅡ해삼ㅡ도다리ㅡ광어 등등
    그물에서. 떼어내는. 재미가. 넘 쏠쏠~~
    그걸갖다가 바로 회떠서 먹는맛이란..^^
    15마리 이상 포획했던. 간재미 는
    반건조 로 포장해서 갖고오고
    바지락은 해감시켜 한통씩 들고올땐
    만선을 누리는 어부 코스프레도~~ㅋ

    광어회를 두번이나 리필해 주는집도. 첨봤고~~

    간이 심심한
    간장 게장도 3번이나 리필ㅡㅋ
    등등 넘 먹어서 하루사이에. 얼굴이 퉁퉁~~ㅎ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모두들 놀라하던 식단
    갓잡우 싱싱한 회가 리필
    맛나게 담근 간장게장도 리필
    바로 구워 고소함이 넘치는 맛난 생선구이도 리필ᆢ
    이런 섬이 어디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