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라 작성시간 26.06.09 승봉도는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해서 좋은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ᆢ해안길도 멋지고 어획량도 상당하고
특히 6월은 극성수기가 분명합니다 -
작성자이효리 작성시간 26.06.11 정말. 대~박 이었어요ㅡ
쏙쏙 나타나는
바지락 캐기도 넘 재미났고
배위에서. 그물에걸린. 간재미ㅡ서대ㅡ해삼ㅡ도다리ㅡ광어 등등
그물에서. 떼어내는. 재미가. 넘 쏠쏠~~
그걸갖다가 바로 회떠서 먹는맛이란..^^
15마리 이상 포획했던. 간재미 는
반건조 로 포장해서 갖고오고
바지락은 해감시켜 한통씩 들고올땐
만선을 누리는 어부 코스프레도~~ㅋ
광어회를 두번이나 리필해 주는집도. 첨봤고~~
간이 심심한
간장 게장도 3번이나 리필ㅡㅋ
등등 넘 먹어서 하루사이에. 얼굴이 퉁퉁~~ㅎ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모두들 놀라하던 식단
갓잡우 싱싱한 회가 리필
맛나게 담근 간장게장도 리필
바로 구워 고소함이 넘치는 맛난 생선구이도 리필ᆢ
이런 섬이 어디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