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아 작성시간 26.06.11 조용 조용히 바쁜 발걸음을 재촉하시더니
사진 한장 한장에 이야기가 묻어 납니다~
멋진 작품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멋지게 담아주신 제 사진도
감사히 가져갑니다^^ -
작성자윤슬이 작성시간 26.06.11 어제 처음 뵈었던 강진사님!
저는 윤슬이 입니다. ㅎ
처음 뵈어 선뜻 다가가지 못했는데 내려오는 케이블카에서 말씀 함께 나누고나니 조금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ㅎ
담으신 사진들, 근사하네요.~~
담아주신 사진 감사히 모셔갑니다.♡ -
작성자이도연 작성시간 26.06.12 강작가님 멋진사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자두. 작성시간 26.06.12 한번씩 조용히 담아 주시던 작품들 속에 쑥스러운 모습의 제가 있네요^^
처음 뵈었는데 사진들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부탁드려요! -
작성자필드로 작성시간 26.06.12 하산 직전에 여러 회원님들 담아주신 강진사님 ᆢ 곱게 예쁘네요ᆢ
여러 사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