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사진방

26.06.11~12.(굴업도 여행 2편) 노을지는 개머리언덕을 다시 오르며 한여름의 노을비경

작성자필드로|작성시간26.06.12|조회수17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나랑 | 작성시간 26.06.13 꼭 가보고 싶었던 굴업도 여행...개머리언덕에서 바라본
    망망대해...사진으로는 담을수 없던 붉은 노을...하얗고 고운 모래 해변...코끼리바위...
    더할나위 없던 1박2일이었습니다~~
    필드로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번 여행에 레나랑님과 수기님 그리고 사막별님과 봄봄님을 만나게 되어 행운이였습니다

    더 함께할 시간 준비해 보겠습니다
  • 작성자사막별여행자 | 작성시간 26.06.13 2년동안이나꿈꿔왔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운이 좋게도 겁나 좋은 날씨와 적은 팀원들 덕분에 맞춤형 일정을 만들어주신 필드로 대장님 짱짱짱이십니다~~
    이제 믿고 어디든 따라가렵니다 ㅎㅎㅎ
    그리고 덕분에 인생샷 많이 다운로드해갑니다 다시한번 감사감사요~~♡
    사진찍으실 때마다 기막힌 호흡을 보여주신 아싸님 팀원들 사진으로 또 뵈니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굴업도ᆢ어떤 분들은 4번 시도 끝에 들어가신 분도 있는데 한번 초이스에 기막하게 들어가 아주 좋은 날씨와 맴버들과 함께 하셨네요 ᆢ축하드릴 일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