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번에도 친구분과 함께한 여행
동해 북단 고성에서 아름다운 여행으로 즐겨주셨네요
하늬팜의 개화가 좋아 더욱 예뻤고ᆢ여행 중 만난 친구 율리님도 함께해 주셔 고마웠습니다 -
작성자율리 작성시간 26.06.18 친구따라 함께한 고성길~참즐겁고
해피한 최고의하루! 존팀웍으로 즐거움두배엿죠.
이쁘고멋진두자매님.
보라색코디와 스카프색색으로휘날리신 앞자리팀.
상쾌하신 솔로님.
사진포즈의 귀재,웃음전도사4분팀.
내여행벗과 나.
제일 수고많으셧던
멋진대장님최고!!반갑고즐거웠습니다.우리모두또다시 꿈여에서 만나길기대하며..안녕^♡^
아~,, 자전거를 왜 들어올렷을까ㆍㆍ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친숙하게 다가와 함께 여행 즐기신 율리님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모델 버금가는 색다른 포즈로 감탄하고 있을시
갑자기 자전거 들어올리는 괴력(^&*)에 깜놀라 엉겹결에 한 장 더 찍었네요
구도가 조금 안맞았지만 ᆢ특별했어요 -
작성자눈부신 봄봄 작성시간 26.06.17 즐겁고 해피 해피 했어요~~~
벌써 다음 코스 7월의 휴가지 "백령도" 가 기대 됩니다~~~
인생사진도 넘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음ᆢ가져온 모자도 멋스러웠지만 ᆢ대낮 사진 찍어보기엔 새로산 모자가 더 어울렸어요
흰색이라 어느옷에도 어울릴하고요
호호하하 ᆢ아직까지 웃음소리 기억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