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사진방

26.06.19~20.(고흥 여행 1편) 날씨 변화로 먼저 들어가 본 금당도-유람선 타면서

작성자필드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11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21 상쾌한 기분좋은 주말아침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화이팅 입니다 늘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작성자탄천지우 | 작성시간 26.06.21 옅은 비와 안개와 같이 한 여행이지만 즐겁고 행복한 1박2일 이었습니다
    필드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그네스 주 | 작성시간 26.06.21 떠나기전 날씨땜에 잠시 걱정을 했지만, 오히려 덥지않아서 좋았어요.
    궂은날씨에 필드로님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어렵게(?) 섬여행도 할수 있어서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필드로님!
    더욱이 많은 추억을담은 사진까지 선물해 주셔서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