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길여행으로 함께한 길벗님들!
피로가 좀 풀리셨나요?
흐린날씨가 걱정이 됐지만 오히려 덥지않아서 아주 좋았어요.
특히 필드로님의 배려로 금당도의 아름다운 절경을 볼수있어
기억에 남을것 같네요.
고흥의 붕장어탕은 진짜 맛있었고 보성의 윤재림은
아름다운 수국길이 인상적이었답니다.
길벗님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는데...
지가 찍은 사진은 별루입니다.ㅎㅎ
그저 기념이라 생각하고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꿈길여행으로 함께한 길벗님들!
피로가 좀 풀리셨나요?
흐린날씨가 걱정이 됐지만 오히려 덥지않아서 아주 좋았어요.
특히 필드로님의 배려로 금당도의 아름다운 절경을 볼수있어
기억에 남을것 같네요.
고흥의 붕장어탕은 진짜 맛있었고 보성의 윤재림은
아름다운 수국길이 인상적이었답니다.
길벗님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는데...
지가 찍은 사진은 별루입니다.ㅎㅎ
그저 기념이라 생각하고 몇장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