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사진방

26. 6. 18- 19 ( 고흥 보성 ) 여행중의 이모저모

작성자아그네스 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2

여행중에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보이는대로 담아봤습니다.

모두들 비오는날,흐린날을  좋아하지 않지만,

오히려 이런날을 사진찍는 이들을 좋아라 하지요.

 

보이는대로  이모저모 담은걸  올립니다.

취미라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네스님 가시는 여행길인데 날이 궂어 걱정이 되었어요 그런데 즐기고 오셨네요 역시 ᆢ
  •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가워라..
    캐세라님도 함께였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1박하니까 여유로워서 좋아요.
    비가 많이 내리면 어쩌나 했는데, 사진찍기 참 좋은 날이었지요.
    무덥지도않고 바람불고 시원해서 모두들 좋아 했답니다.
    무더운 여름 잘 버티어 보십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