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6. 18- 19 ( 고흥 보성 ) 여행중의 이모저모 작성자아그네스 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행중에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보이는대로 담아봤습니다.모두들 비오는날,흐린날을 좋아하지 않지만,오히려 이런날을 사진찍는 이들을 좋아라 하지요. 보이는대로 이모저모 담은걸 올립니다.취미라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네스님 가시는 여행길인데 날이 궂어 걱정이 되었어요 그런데 즐기고 오셨네요 역시 ᆢ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가워라..캐세라님도 함께였음 얼마나 좋았을까요?1박하니까 여유로워서 좋아요.비가 많이 내리면 어쩌나 했는데, 사진찍기 참 좋은 날이었지요.무덥지도않고 바람불고 시원해서 모두들 좋아 했답니다.무더운 여름 잘 버티어 보십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