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보잘것없는 것이라 하더라도 한 번 약속한 일은
상대방이 감탄할 정도로 정확하게 지켜야 한다.
신용과 체면도 중요하지만 약속을 어기면 그
만큼 서로의 믿음이 약해진다.
그래서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
- 앤드루 카네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월 작성시간 46분 전 new
수요일 출석부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느긋한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시고 좋은 기억만 간직하는 시간이 되세요 -
작성자인선아빠 작성시간 17분 전 new
출석 인사 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작성자짝은거인 작성시간 5분 전 new
인생을 산책 하듯 그냥
목적 없이 걸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매 순간 어딘가 목적지를 정하고
거기로만 나아갈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 혼자 유유히 걷기도 하고
또 좋아하는 사람과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며 천천히 거니는
시간도 충분히 의미가 있답니다
행복 그득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와우내친구 작성시간 2분 전 new
짝은거인 님도
즐거운 수요일
행복이 가득한
멋진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와우내친구 작성시간 3분 전 new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헤주네요
날씨에 울고 웃는 우리들 세상
변하는 계절에 건강 조심하면서
오늘도 멋진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