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60, 70대 나이 먹고 무엇을 할까요

작성자자연이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158 목록 댓글 1

60, 70대 나이 먹

고 무엇을 할까.

살다 보면 나이 먹게 됩니다.

저는 나이 먹으면서

무엇을 할까요.

제일 먼저

1. 건강입니다.

사업하는 동안 해외 사업을 했어요.

국내에 반 해외 반 이렇게 했어요.

50이 먹으면서 몸이 조금 고장 납니다.

특히 뇌가 고장이나 고치고 새롭게 삽니다.

그래서 요즘 건강하게 살고 있어요.

다 건강이 최고랍니다.

요즘 월. , 금에 국선도 하고 있어요.

. , 토에 수영을 하고 있네요.

요즘 조금씩 좋아지고 있어요.

 

2. 돈이 필요 합니다.

저는 빚이 없어요.

그러니 마음이 편합니다.

조금 재물이 있어요.

주식. 펀드. 8퍼센트.

새마을 금고, 은행에 넣습니다.

분산 투자를 합니다.

친구들에 모임이 있어요.

저는 참가 하지 않고 그냥 회비를 냅니다.

또 한 모임에 축하, 또는 () 당하면

일률적으로 5만원 보내요.

그래서 만약에 제가 무슨 일이 발생합니다. 종합적으로 보험을 들어 놔요.

 

3. 60, 70대에 시간이 취미를 가져요.

저는 옛날에 등산을 다녔어요.

한라산, 월출산, 지리산~

애인에 태백산을 3번 갔어요,

그런데 요즘 영화로 바꿔요.

한 달에 3번 강동에 있는 롯데 시네마 있어요.

거의 맨 뒤에 있고 일 년에 30편을 봅니다.

또한 서울 시민 대학에 하는 영화 가 있어요.

612일부터 매주 금요일 합니다.

3주 걸려요.

 

5. 남들이 시간이 남으면 책을 봅니다.

하루에 한 시간 책을 보고 또 한 책의 내용을 카페 옮깁니다.

확실시 뇌가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일 년에 100권을 보고 있어요.

가까운 곳에 도서관이 있어요.

 

사람들이 살고 있어요.

취미를 가져요. 술 만 먹지 말고

건전하게 살아요.

 

* 한번 생각해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같이요 | 작성시간 26.06.07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