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철밥통 선거관리 위원회
위원장과 사무총장은 해임하고
현재의 선거관리위원회 인원을
평시에는 1/2 인원을 감축하여
운용을하고 대선. 총선.지방선거시
선거1개월전 소요되는 인원을
정당별 추천하여 자원봉사자로
채용하면 선거업무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억과 중년의 삶 작성시간 26.06.07 투표용지 부족도 문제지만 부정선거?
투표하기전 미리 여야 당선자 결정.
투개표는 개 돼지 99%한테 보여주기 쏘
선관위원장을 누가 임명하나요?
선관위 없애야 함.
필요할때 모집해서
사전투표 없애고
불법인 전자 개표기 없애고,
대만처럼 당일투표후 현장 수개표 하면 부정선거 없음.
https://blog.naver.com/bmss4050/223807769572 -
답댓글 작성자김정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선거관리 위원장은
국무총리추천 으로
국회청문회 실시후 임명 -
답댓글 작성자추억과 중년의 삶 작성시간 26.06.07 김정대 국무총리는 누가 임명하나요?
청문회는 형식적 절차.
선관위 없애고 필요할때 모집해서 당일투표후 현장 수개표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