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추억과 중년의 삶 작성시간26.06.08 우리는 패했지만 조선은 승리한 것이 아니다.
장담하건데,
조선민이
제 정신을 차리고 찬란하고 위대했던 옛 조선의 영광을 되찾으려면
100년이라는 세월이 훨씬 더 걸릴 것이다.
우리 일본은 조선민에게 총과 대포보다 무서운 식민교육을 심어 놓았다.
결국은 서로 이간질하며 노예적 삶을 살 것이다.
보라!
실로 조선은 위대했고 찬란했지만,(고종때까지 전세계를 다스린 천자국 조선?)
현재 조선은 결국 식민교육의 노예로 전락할 것이다.
그리고 나 아베 노부유키는 다시 돌아온다.
아베 총독,
일제 강점기 마지막 조선총독인 아베 노부유키(阿部信行 78세, 1875~1953)가
한반도를 떠나며 한 말이다.
한편으론 어이가 없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론 무섭기까지 하다.
아베 총독은 일본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유학을 다녀와
군 중앙부 주요 보직을 거쳐 1933년에 육군대장,
1939년엔 일본 내각 총리가 됐다.
비록 5개월이었지만 일본 총리를 지낸 그는
1944년 마지막 조선총독에 임명돼
조선인에 대한 식민지 교육을 더 철저히 자행했다. -
답댓글 작성자 추억과 중년의 삶 작성시간26.06.08 그리고 일본 주둔 미군 맥아더사령부가
광복 직후인 1945년 12월 11일 아베를 심문할 때,
그는
"일본 식민정책은 한국인에게 이득이 되는 정책이었다며
한국인은 아직도 자신을 다스릴 능력이 없기 때문에
독립된 정부 형태가 되면
당파싸움으로 다시 붕괴할 것"이라며
남북공동정부 수립을 적극 반대한 것으로 드러났다.
아베의 사돈인 기시 노부스케 (岸信介91세, 1896~1987)는
만주국을 건설하며 일본이 아시아를
지배하려는 전략을 세웠다.
이 과정에서 철저하게 중국인과 조선인의 항일 투쟁을 무력화시켰다.
ㅡㅡ
아베 노부유키는 아래 진짜일본 쿠바에서 태어난 진짜왜놈.
그래서 1900년대 북미에 있던 독일에 유학건것
이토 히로부미도 1863년 쿠바(일본)에서 북미에 있던 독일에 유학간것.
이승만 김구 안창호 안중근 윤봉길 김좌진 등
유명 독립군들 진짜 조선 북미에서 태어난 사람들,
진짜 만주 위치는?
우리신하국 열도 왜노가 부모나라 한반도를 지배한건 1930년대 부터 라고 봄,
결국 부모나라 백성 840만명을 끌고가서 20만명 이상 성노예로 부리고
100만명 학살하고,
720만명을 강제노동과 전쟁에 투입한 패륜아가 가짜 일본놈들과 골수 친일파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추억과 중년의 삶 작성시간26.06.08 1920년 봉오동 전투. 청산리 전투는 아래에서 일어난 전투
신흥무관학교 교가에 나오는 비난같은 만리낙원은 아래 지역을 말하는것.
교가에 훤원자손 젖먹여 키웠다고 나옴...
가짜 중국이 말하는 한족 조상 황제훤원을 왜 우리가 젖먹여 키우나요.
손문 지시로 미국 덴버(북경)에서
진독수 채원배 호적 전현동한테 지시하여
1914년부터 28년까지 대조선과 중국을 분리하여 중국과 조선은 다른나라라고 조작한책이 25사.
1931년 지명을 조작하여 이것이 맞다고 조작한 책이 고금지명 대사전.
이것을 대조선 북미를 장악한 진짜왜놈한테 넘겨주어
식민지가 된 미국조선에서 이병도를 시켜 조선과 중국은 다른나라라고 분리하여
1938년인가 가짜 조선사 35권인가 편찬하여,
한반도가 조선이라고 조작완성..
이것을 한반도로 지명이동시켜 한반도는 고려인데 조선이라고 조작.
이병도도 대조선 미국에서 태어나 1940년대 미국에서 서울로 옴.
구한말 역사속에 나오는 한반도는 플로리다주.
안중근이 순국한 여순 감옥은 텍사스주 포트아서 지역.이미지 확대
-
작성자 추억과 중년의 삶 작성시간26.06.19 이덕일이나 재야 사학자들은 중공만 우리땅인줄 알고있고,
한반도는 조선이라고 알고있음.
그리고 삼국시대 본토도 중공이라고 알고있음.
인류문명의 시작은 한반도
증거는 17.000년전 청주소로리에서 세계 최초로 볍씨 재배 ㅡ옥스포드 판정
우리말 사투리가 인류언어의 뿌리.
사투리와 한자의 음과 뜻을 알파벳으로 바꾼것
진짜일본 미국은 1940년대 까지 한민족 2억명 이상 학살하고,
우리땅 미국을 빼앗은 120년 원수.
유대인 모택동도 1910년대 까지 우리땅인 고려에 1949년 중공 건국후
1950년대부터 76년까지 한민족 1억 7000만명 학살한 원수.
가짜일본은 840만명 끌고가서 20만명 성노예로 부리고
100만명 학살.720만명을 강제노동과 전쟁에 투입한 원수
한반도가 조선인데 왜 외국에서 우리를 고려(corea)라고 부르나요
조선이 망하고 고려가 이어받아 고려라고 부르나요
https://youtu.be/KzYpCzgiMXE
세상에 은폐 되었던 진실..5.18 암호명 체로키?
미국 인디언이 어떻게 환웅시대 임금 치우천황을 알까요
12.000년전부터 고종까지 미국은 우리땅?
북조선이 한반도 먼저 도발한적 없음?
6.25 배상금 판결문이 증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