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싸울 시간이 없어요

작성자자연이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00 목록 댓글 0

다른 사람은 어떻게 싸워요.

저의 집의 싸울 시간이 없어요,

남들이 부러워요.

저는 아침 형입니다.

5시에 일어나 신문 보고, 국선도,

수영장에 갑니다.

아내는 완전히 저와 반대입니다.

오전 1030분에 일어나 습니다.

간단하게 밥 하고 반찬을 합니다.

2시간이 같이 있는 식사 시간입니다.

오후에 따로 또 아내는 출근하고

저는 운동합니다.

 

저녁에 오면은

저는 밤 10시에 꼭 잠자리에 있어요.

아내는 퇴근하면 9시 반,

그러면 자유 시간입니다.

30분에 아내는 잔소리 말이 많아요.

~~ 그냥 들어요.

 

하루가 이렇게 자나가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