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나인가? 작성자공도리(부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9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나는 너가 아니고 나인가?그리고 너는 왜 내가 너인가??참으로 어려운 질문일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