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혼자일 수 밖에 없다네요
그래서 모두 다 외로워서
슬퍼서 우나봐요
난 나 혼자만 우는 줄 알고
지독히도 외로웠지만
모두 다 홀로 운다네요.
외로워서...
그래서 덜 외로워요..
그럼 굳 나잇~~~'
다음검색
누구나 혼자일 수 밖에 없다네요
그래서 모두 다 외로워서
슬퍼서 우나봐요
난 나 혼자만 우는 줄 알고
지독히도 외로웠지만
모두 다 홀로 운다네요.
외로워서...
그래서 덜 외로워요..
그럼 굳 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