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모두 다 슬퍼서 좋아요

작성자공도리(부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 목록 댓글 1

누구나 혼자일 수 밖에 없다네요
그래서 모두 다 외로워서
슬퍼서 우나봐요

난 나 혼자만 우는 줄 알고
지독히도 외로웠지만
모두 다 홀로 운다네요.
외로워서...

그래서 덜 외로워요..
그럼 굳 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같이요 |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