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그리운 이름 하나

작성자중후한|작성시간26.06.18|조회수164 목록 댓글 2


그리운 이름 하나

 

내 마음에
그리운 이름 하나 품고
살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합니까

눈을 감으면 더 가까이 다가와
마구 달려가 내 가슴에
와락 안고만 싶은데
그리움으로만 가득
채웁니다

그대만 생각하면 삶에
생기가 들고
온몸에 따뜻한 피가 돕니다
그대만 생각하면 가슴이 찡하고
보고픔에 울컷 눈물이 납니다

세월이 흐른다 해도
쓸쓸하지만은 않습니다
내 가슴에 그리운 이름 하나
늘 살아 있으므로
나는 행복합니다

ㅡㅡ 용혜원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슴에 그리운 이름 하나
    품고 살아가는 인생은 미소 짓게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