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단오.

작성자立處皆眞 . 입처개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206 목록 댓글 2

🌿🍃☘️🪴🍀🌳🌵
단오 날! 맞으신 우리회원님들에게 만복(萬福)이 가득하소서!

병 오 년 새해 아침에 안부를 물으며
서로 한 해의 축복을 빌어주던게
바로 어제같은데...

2026년도 절반이 쏜살같이 지나
여름의 길목 '단오'를 맞이하고 있네요.

지난 반년동안, 슬펐던 일들.
답답했던 일들... 두려웠던 일들.
모두 잊고

모내기 끝낸후
청포물에 머리감고 몸과 마음 새롭게 가다듬고
한해의 풍년과 복을 빌었던 단오절의 마음가짐으로..

남은 반년에도
회원님들의 삶에 온갖 좋은 일들이
항상 함께하시고~

회원님들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의 복(福), 재물의 복(福)이 가득하여
행복한 웃음꽃 활짝피는 만복(萬福)의 축복이~
만사형통(萬事亨通)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회원님들과 함께여서
오늘도 내일도 희망과 행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너울 | 작성시간 26.06.19 단오날은 느티나무에 그내줄매고 그내 타던일들이 생각남니다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立處皆眞 . 입처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강너울님 다녀가셨군요?
    고맙고, 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