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돈이 굴러온다

작성자자연이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1

저는 은퇴를 했고,

조금 머니 가지고 있어요.

물론 부채의 0 이고

자산이 데굴데굴 굴러가요.

가만히 있으면 까먹어요.

자산을 굴려요.

 

딱 몇 가지 있어요.

하나. 공모주 하는 방법.

그것은 주식 시장에 공모주 있어요.

예를 들어 10,000 공모주 있어요.

그러면 상장 할 때

보통 3~~4배 합니다.

그때 잽싸게 팔아요.

한 달에 보통 10~~15개 공모주 있어요.

올해 공모주 하는데 깐깐하게 해요.

6월 달에 몇 개 해요.

 

그래도 좋아요.

단타 안 치고,

공모주 하면서

증시를 봐요.

 

2. 주식은 장기적으로 합니다.

한 달에 한번~

오래 된 것은 3년입니다.

지금 삼성전자 eft 가지고 있어요.

많은 수익이 나요.

저는 3~5개 종목을 해요.

펀드 해요. eft 도 해요.

 

3. 수익이 나면

나누어요.

지금 50만원 수익이 났어요.

그럼 5만원 가지고 베풀어요.

분명이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4. 목표를 정해요.

 

올해 목표는 부수입 500만원 이익입니다.

단 따는 싫어해요. 증권 계좌 많이 있어요.

지금 내 계좌 수익이 난 것 있고, 또 손해 본 것 있어요.

+, - 된 것 따지면 이익이 납니다.

 

사람들 오늘 뉴스를 볼 때.

빚 투 많아요. 정말 위험해요.

~~빚 쟁이 들이 많아요.

자가 돈 + 남의 돈 = 결국

어디 서 이익을 볼까요.

증권 회사 + 정부 세금 = 빚쟁이 들입니다.

 

마음 편하게 하고 주식이 우 상향입니다.

시간 과 인내 = 보상입니다,

 

은행 금리 보다 좋은 주식 시장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같이요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