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은퇴를 했고,
조금 머니 가지고 있어요.
물론 부채의 0 이고
자산이 데굴데굴 굴러가요.
가만히 있으면 까먹어요.
자산을 굴려요.
딱 몇 가지 있어요.
하나. 공모주 하는 방법.
그것은 주식 시장에 공모주 있어요.
예를 들어 10,000 공모주 있어요.
그러면 상장 할 때
보통 3배~~4배 합니다.
그때 잽싸게 팔아요.
한 달에 보통 10~~15개 공모주 있어요.
올해 공모주 하는데 깐깐하게 해요.
6월 달에 몇 개 해요.
그래도 좋아요.
단타 안 치고,
공모주 하면서
증시를 봐요.
2. 주식은 장기적으로 합니다.
한 달에 한번~
오래 된 것은 3년입니다.
지금 삼성전자 eft 가지고 있어요.
많은 수익이 나요.
저는 3~5개 종목을 해요.
펀드 해요. eft 도 해요.
3. 수익이 나면
나누어요.
지금 50만원 수익이 났어요.
그럼 5만원 가지고 베풀어요.
분명이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4. 목표를 정해요.
올해 목표는 부수입 500만원 이익입니다.
단 따는 싫어해요. 증권 계좌 많이 있어요.
지금 내 계좌 수익이 난 것 있고, 또 손해 본 것 있어요.
+, - 된 것 따지면 이익이 납니다.
사람들 오늘 뉴스를 볼 때.
빚 투 많아요. 정말 위험해요.
아~~빚 쟁이 들이 많아요.
자가 돈 + 남의 돈 = 결국
어디 서 이익을 볼까요.
증권 회사 + 정부 세금 = 빚쟁이 들입니다.
마음 편하게 하고 주식이 우 상향입니다.
시간 과 인내 = 보상입니다,
은행 금리 보다 좋은 주식 시장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