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선거관리위원회 해체필요0

작성자김정대|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2

투표용지 부족사태 후속조치는
선거관리위원회 고위관계자는
징계하고 파면처리를 해야하며
선거관리위원회는 완전해체하고
부전선거 의혹이 발생될수있는
사전투표제는 없애고 본투표는
동별 행정복지센에서 투표 대상자
숫자만큼 일련번호 투표용지를
인쇄할수있도록하고 개선하고
투표당일 투표소에서 여.야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깨 수개표를
실시하여 결과를 시.도별 종합하고
최종적으로 중앙에서 집계하여
발표하도록 개선해야합니다.
못믿을 선거관리위원회 통제하에
재선거를 한다해도 믿을 수없는현상황
선거관리위원회 완전해체가 최우선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경초 | 작성시간 26.06.20 담이 높으면 불편부당도 무도하게 진행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정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금까지 선거관리위원회는
    철면피의 대법관이란 자가
    자신의 직위를 이용하여 철밥통
    가족회사로 둔갑하여 각종비위를
    저지르고도 독립된 헌법가관이라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린것은
    대통령과 정부여당의 책임이
    매우크다고 생각하며 부패한권력은
    반드시 멸망한다는것을 이번기회에
    반드시 보여줘야하며 국민들을 속이는
    편향된 여론조사기관의 실체도 함께
    조사하여 일벌백계의 모습을
    정부와 다수당이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