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장맛 비 내리는 주말에

작성자가을라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224 목록 댓글 0

비가 내리면

평소 무심히 들리던 노래가

감성을 울리기도 하는것 같죠

 

비가 내리면

커피 한잔의 그리움도 더 짙어 가는것

같고요....ㅎ

 

비가 내리면

왠지 그리움이 더 짙어 지는듯이요

보고품도 배가 되어 가는것 같아요

 

눈을 좋아 하면

이쁜 사랑을 하고

비를 좋아 하면

아픈 사랑을 한다고 하죠

ㅎㅎ 그래도 지금은

이 비가 좋아요...

 

푸른 신록이 너울너울 길거리마다

비에 젖은 싱그러움으로 녹색이 주는

마음의 푸르름은 언제나 바라보아도 희망을

안겨주는 새로움같이 바라만보아도 좋은

아름다운 계절의 신비로움입니다,,

6월 스므날 시작이 되었군요..

여름을 짙어가게하는 이맘 즈음이면 장맛비 가 내리네요..

빠른 시간앞에 여전히 경이로움을 표하면서 님들께

아침인사로 다가 갑니다.

 

이뿐 님들의 사랑을 언제나 따스하게 가슴으로 느끼면서

고운 글 들을 접할때마다 님들의 소중함을

가슴 가득히 넣으며 오늘도 하루를 열심히 최선으로 갈까 합니다..

 

하루를 우리 님들..

비는 내리지만 꿈을 가득 실은 고운 날들이 되시고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셔야 합니다..

서로의 존재 필요성을 위해서라두요..ㅎㅎㅎ

 

어제는 한국의 월드컵 역사상 유례를 찾기 힘든 성과

어이없는 실점을 내줬고 아쉬움을 남길 정도로

절호의 기회를 날려버린 대한민국이었고

온국민 다시 또  한마음되어 열렬한 응원도

했건만 어제는 아니 었나봅니다ㅠㅠ

 

장미의 계절 6월도 열흘남짓 남았는데

꽃들의 향연이 이젠 슬슬 고개들 숙이고

한해 반 6월도 벌써 끝자락을 향하고 있네요.

오늘도 울 님들의 활기로 여는 비내리는

또 하루의 아름다운 날입니다.

 

고운님들 빵긋

전국적으로 내리는 비 소식에

오늘은 여기에서 꼼짝 못할 듯 하네요.

어제부터 내리는 비와 함께 상큼함..

살짝 눅눅함도 들긴하지만 느낌만으로

아궁 시원해라...ㅎ

 

고운 토요일 시간 따스한 커피 한잔으로

열어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