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기억에서 멀어지는 날에는

작성자중후한|작성시간26.06.22|조회수166 목록 댓글 2

우리가 세상을 떠난 후 우리가 없는 세상은 어떠할까 궁금해질 때도 있지만 변함없이 잘 돌아갈 것이다 우리의 삶이 누군가에게 기억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살아 있는 날 동안에 삶의 조각들을 마음에 느끼며 살아가는 일이 더욱 소중한 일이다 모든 것은 떠나가고 기억에서 멀어져 잊히고야 만다 우리가 사랑해야 할 사람들 얼마나 소중하고 아름다운가 우리가 먼저 떠나간 사람들의 삶의 자리에 살아가고 있음을 생각하면 좀 더 당당히 좀 더 따뜻한 마음으로 좀 더 넉넉히 좀 더 포근히 사랑하며 눈부시게 살아가고 싶다 ㅡㅡ 용혜원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얼마가 남아 있는지 모르는
    내 인생...
    좀 더 기쁨이 가득한 그런 삶을
    살고 싶다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