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왜 잠이 안 올까요

작성자자연이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88 목록 댓글 0

지난번에 대통령이 잠이 안 온다

이탈리아에서 외국인이 다 있을 때 이런 말 한다.

왜 잠이 안 올까?

 

한국에 잠이 안 온다.

증시가 활황인데

내 통장이 마이너스를 하고 있다.

그 걸 해결 하지 못하면

깡통 찬다.

왜 잠이 안 올까?

궁금하다.

 

먼저 천천히 생각을 해볼까요.

하나~~

그 사람 요즘 대통령이 끝 나면

어떻게 될까요?

죄가 없어지지 않아요.

지금은 대통령이 있고,

나중에 보통 시민 되지 않고

죄 값이 많아요.5명이나 죽었어요. 성남, 보좌관.

이 사건으로 세상을 떠난 5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한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장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

이재명 대표의 경기지사 시절 비서실장

그 외 대장동 의혹과 관련되어 참고인 조사를 받았던 실무자 및 관계자 2[1]

 

 

 

 

죄를 지면 당연이 죄 값을 치어야 합니다.

공평하게 누구나 똑 같이 생활합니다.

 

2번째.

사람이 욕심이 엄청 많아요.

끝 도 없이 욕망이 하늘을 치어요.

그러나 그 곳 아래로 가요.

증시이 볼 때 사람

빚이 많아요.

원금 1억 이고 빚 3억 인 사람 많아요.

만약에 증시가 어느 날 갑자기

하안가~~하안가~~5일 만 해요. 그려면

빚이 완전히 죽어납니다.

저번에 미래에설 10배 줄어요.

깡통찬게 많이 있어요.

조심 ~~~~~조심 합니다.

 

세 번째

저는 밤 10시면 잠자리에 들어가

5~10분 꿀꿀 잠자리 들어요.

옛날 어느 유명한 과학자가

발견합니다.

80%는 쓸데없는 신경 쓰지 말라고

안 일어난다고

15%는 일어나도 조심하면 된다고.

2% 는 혹시 대비 하면 일 처리 하면 됩니다.

 

왜 잠이 안 올까요.

생각을 해 보세요.

저는 밤 10시면 꿀꿀 잡니다.

걱정 없어요.

 

자기 집 있고,

남에 돈 꾸어 달라고 하지 않고, 용돈 쓰고

아내 잘 있고 아들 군대가 잘 있고요.

사람들이 말하지요.

팔자 좋은 사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