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대통령이 “잠이 안 온다“
이탈리아에서 외국인이 다 있을 때 이런 말 한다.
왜 잠이 안 올까?
한국에 잠이 안 온다.
증시가 활황인데
내 통장이 마이너스를 하고 있다.
그 걸 해결 하지 못하면
깡통 찬다.
왜 잠이 안 올까?
궁금하다.
먼저 천천히 생각을 해볼까요.
하나~~
그 사람 요즘 대통령이 끝 나면
어떻게 될까요?
죄가 없어지지 않아요.
지금은 대통령이 있고,
나중에 보통 시민 되지 않고
죄 값이 많아요.5명이나 죽었어요. 성남, 보좌관.
이 사건으로 세상을 떠난 5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한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장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
이재명 대표의 경기지사 시절 비서실장
그 외 대장동 의혹과 관련되어 참고인 조사를 받았던 실무자 및 관계자 2명 [1]
죄를 지면 당연이 죄 값을 치어야 합니다.
공평하게 누구나 똑 같이 생활합니다.
2번째.
사람이 욕심이 엄청 많아요.
끝 도 없이 욕망이 하늘을 치어요.
그러나 그 곳 아래로 가요.
증시이 볼 때 사람
빚이 많아요.
원금 1억 이고 빚 3억 인 사람 많아요.
만약에 증시가 어느 날 갑자기
하안가~~하안가~~5일 만 해요. 그려면
빚이 완전히 죽어납니다.
저번에 미래에설 10배 줄어요.
깡통찬게 많이 있어요.
조심 ~~~~~조심 합니다.
세 번째
저는 밤 10시면 잠자리에 들어가
5~10분 꿀꿀 잠자리 들어요.
옛날 어느 유명한 과학자가
발견합니다.
80%는 쓸데없는 신경 쓰지 말라고
안 일어난다고
15%는 일어나도 조심하면 된다고.
2% 는 혹시 대비 하면 일 처리 하면 됩니다.
왜 잠이 안 올까요.
생각을 해 보세요.
저는 밤 10시면 꿀꿀 잡니다.
걱정 없어요.
자기 집 있고,
남에 돈 꾸어 달라고 하지 않고, 용돈 쓰고
아내 잘 있고 아들 군대가 잘 있고요.
사람들이 말하지요.
팔자 좋은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