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 게시판

카드 돌려 막기

작성자자연이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0

저의 젊어쓸 때 이야기입니다.

지금부터 35전에 실화 였어요.

무슨 유명한 회사에 다녔어요.

그 때 젊은 사람이 와서

카드 좀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그래~~카도 만들어 줘~~

그 날부터 주머니에 카드에 있어.

술 먹고 , 놀러 가고 했어요.

한 국 사람이,

외상도 소도 잡아먹는 다고 했어요.

나중에 완전히 카드 값이 너무 많이 나와요.

한 달이 카드 값하면 또 카드 긁어서요.

~~~~인생 종 치겠어요.

내 인생 안 되겠어요.

그래서 집안에 있는 대책 세워요.

바로 작은 누나가 예금은 들어요.

월급 타면 80%는 은행에 빠져 나가요.

20% 만 같고 살아요.

그 때는 방송대 다녀요.

학교 가면 밥 먹고, 좌석 버스 타고 옵니다.

* 그 뒤에 적금 타고 서울에 작은 집 장만하고

나중에 아내를 맞이 합니다.

 

지금은 카드 있어요. 현금 카드가 아니 통장 대신에 있습니다.

우리은행 카드 : , 출 금, 보통 카드 습니다.

kb 카드 : 수영장 에 돈이 한번 2200원 합니다.

산한은행 : 비상금 카드 있어요.

 

20대 젊어 서

느끼는 것, 카드 좋아 하지만, 빚이야.

항상 현금 가지고 생활해.

그러면 현금이 값어치 있어.

항상 현금+ 비상금 = 내 생활급여

 

* 요즘 외상은 않고 현금이 생활이 아름다워요.

* 비상금 있고 카드에 현금이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