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 ♡ 좋은글

살다 보면 때로

작성자쟈스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392 목록 댓글 6

살다 보면 때로
잊을 날도 있겠지요
잊지는 못한다 하더라도
무덤덤해질 날은 있겠지요

그때까지 난
끊임없이 그대를 기억하고
그리워할 것입니다
잊기 위해서가 아니라
내 안에 간직하기 위해서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안녕하세요

    '살다 보면 때로'
    사랑했던 만큼
    그리움도 깊다는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좋은 글 감사 📚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미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1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