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 때로
잊을 날도 있겠지요
잊지는 못한다 하더라도
무덤덤해질 날은 있겠지요
그때까지 난
끊임없이 그대를 기억하고
그리워할 것입니다
잊기 위해서가 아니라
내 안에 간직하기 위해서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미지 작성시간 26.06.11 ㅎㅎ
안녕하세요
'살다 보면 때로'
사랑했던 만큼
그리움도 깊다는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좋은 글 감사 📚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미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11 좋은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