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 ♡ 좋은글

사람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작성자보디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488 목록 댓글 22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모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내 마음 도려낼 것도,
애쓸 필요도 없다.

몇 사람은 흘려보내고
또 몇 사람은 주워 담으며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인간 괴물은
씩씩하게 무시해 주고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주며 사는것만도
충분히 바쁜 인생이다.

오늘도 나는
귀찮은 사람, 야비한 사람,
교활한 사람들과 마주할지
모른다.그러니 더 힘을 내자.

~옮겨온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섬기는자님 ~
    오늘도 무척 뜨거운날
    이네요 다녀가심 감사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시원한 수요일 되세요
    해피데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중후한 | 작성시간 26.06.17 고운 글과 함께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보디스님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중후한님 ~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네요 즐겁고
    시원한 오늘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중후한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