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자유로운 영혼작성시간26.06.20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셨죠? 이제 이곳 우리들의 카페도 시작이 언제였던가 아스라한 추억이 되어가고 있네요 ㅎ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섬기는자작성시간26.06.21
좋은 글 즐감합니다.. 주일 좋은 아침입니다. 새 날 주심에 감사드리며 기쁨으로 오늘을 맞습니다. 즐건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요.. 오늘이 24절기론 10번째 하지로 일년 중 가장 낮이 길다 하죠.. 세계 기린의 날이고요.. 한 주간 수고하고 무거운 짐 다 내려놓고, 영과 진리로 주님께 경배드려요.. 크신 은혜와 사랑이 가득한 복된 주일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