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 ♡ 감동글

꽃물 들이는 사랑이 나였으면

작성자매향 박고은|작성시간26.06.21|조회수164 목록 댓글 2

*

 

❤️꽃물 들이는 사랑이 나였으면/박고은❤️ 

 

 

그대가 입은 그리움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대가 꽃물들이는 사랑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른 아침 눈부신 햇살처럼....

 

시간 위를 걷는 하루하루

쌓아놓은 그리움이 별이 되기까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듯이

그대에게서

사랑 꽃이 그랬습니다

 

문고리 벗기는 언어가 따뜻할 때

살포시 안겨 오는 고백이 아름다운 것은

그대 사랑이 포근해서입니다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 순간이

참 행복합니다

사랑아!

 

가만히 눈 감으면 안개처럼 번져오는 얼굴

꽃물결같이 향기로운 설레임은

가슴을 뛰게 합니다

장미 다발로 수면을 두드릴 때

둥둥 울리는 것 같이.....

 

꽃 피우는 아름다움으로

생을 불사르는 장미꽃처럼

사랑은 

그대 앞에서 

꿈 하나 가지고 싶은 것입니다

 

🌸그대에게 보내는 꽃잎 편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매향 박고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김종승님^❤️^고맙습니다!
    사랑 머흐는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