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는 곡명은" -
"Gene Vincent - Vuelve Primavera"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배경지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Bcw/d271c3ea7039003c259f50dabfd46cc37e91a5f5">
-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댓글창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Bcw/a1d50d34fff9734e068af7cb5e3f477f3aba2d73">
-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음원
<iframe width="730" height="440" src="https://www.youtube.com/embed/A9rBVsR5pYE?autoplay=1"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다시, 봄이 오는 자리"
ai,글&배경/감성흐름
얼어 있던 바람 끝에
작은 풀잎 하나 떨리며 일어나고
잊은 줄 알았던 향기들이
창문 틈으로 조용히 스며들어
마음의 먼 겨울을 녹인다
떠나간 계절이 남긴 침묵 위로
연분홍 빛 숨결이 내려앉으면
말하지 못한 그리움도
꽃잎처럼 가벼워져 흩날리고
시간은 다시 부드럽게 흐른다
한 번 지나간 것은 끝이 아니라
더 깊은 빛으로 돌아오는 약속
메마른 하루의 가지마다
새로운 온기가 피어나기 시작해
오늘도 내 안에 봄은 돌아온다 -
작성자미지 작성시간 26.06.07 멋집니다☘️